Onestop Service Center
HOME     /     고객지원     /     자주 묻는 질문(논문투고)

[공통] 홈페이지 아이디(이메일)가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이메일입니다.

홈페이지(또는 회원관리페이지) 리뉴얼 이후 비밀번호 재설정을 진행했냐에 따라서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상이합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후 본인인증을 진행한 경우

1.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좌측 하단의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합니다.
3. 우측 상단의 이메일 변경을 클릭합니다.


비밀번호 재설정을 하지 않은 경우(본인인증이 필요한 경우)

학회에 연락하여 이메일 변경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