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누리미디어에서 제공하는 신규 학회 홈페이지 빌더 관리자용 매뉴얼입니다.
구버전의 빌더를 사용하시는 학회 관리자분들 중 홈페이지 기능에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거나
 신규 빌더로의 리뉴얼 상담이 필요하신 고객께서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매뉴얼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제목

알림 설정하기

작성일
2022.05.18
첨부파일0
내용


• 홈페이지 템플릿에 따라 실제 화면과 다를 수 있습니다.

• 대표 운영자 계정 찾기는 고객센터로 요청해주세요.

발신 연락처 수정하기

1. 관리자 페이지 접속 또는 홈페이지 우측 최상단 '관리자' 클릭
(모바일은 우측 버튼 클릭 후 '관리자' 클릭)

2. 대표운영자 또는 운영자 계정 로그인

3. 좌측 상단 환경설정 클릭

4. 기업정보 탭이 나올 때까지 아래로 스크롤

5. 핸드폰번호와 이메일 수정 후 저장 클릭 완료

메뉴별로 알림 설정하기

1. 환경설정 - 사이트관리 내 알림설정 클릭

2. 앱 알림 설정 탭에서 메뉴를 하나씩 클릭하여 설정

참고사항

1. SMS알림은 유료(캐쉬 충전하여 사용)

2. 여러 이메일로 알림을 받고 싶을 때 각 메뉴 접속 후 메일알림 탭에서 추가

3. 휴면회원 전환 안내는 따로 설정해야하므로, 회원관리 메뉴에서 설정

4. 게시판 메뉴에서 문의형 게시판의 알림은 다양하게 활용 가능

문의형 게시판 활용 사례

문의형 게시판의 신규 알림은 행사 접수증, 답변완료 알림은 참가확인증 등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