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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리미디어에서 제공하는 신규 학회 홈페이지 빌더 관리자용 매뉴얼입니다.
구버전의 빌더를 사용하시는 학회 관리자분들 중 홈페이지 기능에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거나
 신규 빌더로의 리뉴얼 상담이 필요하신 고객께서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매뉴얼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제목

게시글 공지 설정하기

작성일
2020.05.26
첨부파일0
내용


• 홈페이지 템플릿에 따라 실제 화면과 다를 수 있습니다.

• 대표 운영자 계정 찾기는 고객센터로 요청해주세요.

홈페이지에서 설정하기

1. 관리자 등급이 부여된 계정으로 로그인

2. 공지 설정하고자 하는 메뉴 접속

3. 좌측 상단의 관리자 모드 버튼 클릭

4. 설정할 게시글 선택 후 좌측 하단의 선택한 게시글을 박스 클릭 - 공지로 등록 또는 전체공지로 등록 클릭

5. 알럿창의 확인 클릭

6. 공지글이 된 것을 확인하면 완료

관리자 페이지에서 설정하기

1. 관리자 페이지 접속 또는 홈페이지 우측 최상단 '관리자' 클릭
(모바일은 우측 버튼 클릭 후 '관리자' 클릭)

2. 대표운영자 또는 운영자 계정 로그인

3. 나의 앱에서 '게시판' 클릭

4. 올리고자 하는 게시판 클릭
(임의 생성한 테스트 게시판이라 홈페이지 연결이 안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5. 설정하고자 하는 게시글 클릭

6. 우측 상단 또는 하단의 수정 버튼 클릭

7. 공지설정 항목에서 자유롭게 선택 후 하단의 저장 클릭 완료

공지 해제하기

※ 홈페이지에서는 공지 해제가 불가능하며, 관리자 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

1. 바로 위의 매뉴얼 1~4번까지 동일

2. 공지 목록에서 설정하고자 하는 게시글 클릭(5번처럼 원본 게시글 클릭해도 무방)

3. 설정안함에 체크 후 저장 클릭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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