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고객지원센터 리뉴얼 안내

작성일
2019.10.07
첨부파일0
내용

안녕하세요. 누리미디어 원스탑 서비스팀입니다.

원스탑 서비스의 솔루션을 사용해 주신 고객기관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기관의 수가 점차 증가함에 따라 

유지보수를 요청하시는 기관에 좀더 향상된 지원 업무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고객지원센터를 새롭게 단장하였습니다.


새롭게 개편된 고객지원센터는 다음과 같이 향상된 업무지원을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1) 1:1 문의요청에 대한 진행상태 파악


2) 진행상태별 이메일 알림 서비스


3) 마이원스탑 (마이페이지)을 통한 1:1 문의 히스토리 관리



4) 솔루션별 매뉴얼 공지


5) 솔루션 기능 업데이트 안내


6) 원격지원 서비스 신청 및 진행




고객기관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고객기관의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누리미디어 원스탑서비스팀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