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결제내역조회에서 환불 버튼을 눌러도 환불이 안돼요.
A :
환불 버튼은 단순히 기록용이며 KCP 결제 시스템 사용 중일 경우 KCP 홈페이지에서 직접 환불처리 해야 합니다.
환불 연동을 하면 관리자 페이지 환불 버튼으로 직접 환불처리를 할 수 있으며,
아래 순서대로 진행하여 발급한 키 파일과 정할 때 적용한 비밀번호 정보를 전달해주시면 환불 연동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서비스인증서 및 개인키 발급 경로>
NHN KCP 상점관리자 > 기술관리센터 > 인증센터 > KCP PG-API
*KCP 외 다른 결제 시스템 사용 중일 경우 환불 연동이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