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SIGN UP
고객지원
문의하기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논문투고)
시안
학회홈페이지
XML 홈페이지
XML 홈페이지
온라인 퍼스트 사례
다국어 사례
일본어
영어
학술대회
시안 1
시안 2
시안 3
저널레터
매뉴얼
논문투고시스템 매뉴얼
매뉴얼 다운로드
공통(회원가입, 로그인)
신규 홈페이지 매뉴얼
홈페이지 사용 가능 폰트 안내
솔루션
온라인논문투고시스템
학회 홈페이지
저널 홈페이지/XML
뉴스레터/저널레터
편집디자인
공지사항
논문투고시스템 공지사항
신규 홈페이지 공지사항
개인정보처리방침
HOME
LOGIN
SIGN UP
고객지원
문의하기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논문투고)
시안
학회홈페이지
XML 홈페이지
XML 홈페이지
온라인 퍼스트 사례
다국어 사례
일본어
영어
학술대회
시안 1
시안 2
시안 3
저널레터
매뉴얼
논문투고시스템 매뉴얼
매뉴얼 다운로드
공통(회원가입, 로그인)
신규 홈페이지 매뉴얼
홈페이지 사용 가능 폰트 안내
솔루션
온라인논문투고시스템
학회 홈페이지
저널 홈페이지/XML
뉴스레터/저널레터
편집디자인
공지사항
논문투고시스템 공지사항
신규 홈페이지 공지사항
개인정보처리방침
Onestop Service Center
HOME /
고객지원
/
자주 묻는 질문
단체 메일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게시일 : 2024-12-04
Q :
단체 메일을 보내고 싶은데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A :
메일 제목
,
내용
,
발신 대상 및 엑셀 파일
을 보내주시면 저희가 따로 관리하는 단체 메일 시스템을 통해 발송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전글
환불 버튼을 눌러도 환불이 안돼요.
다음글
게시글 작성하는데 이미지 업로드가 안돼요.
목록